​트라이벌마커스코리아 

세계적인 애슬레져 페스티벌 <WONDERUST> 에도 함께 하고 있는 TRIBALMARKERS는 2003년 버닝맨을 시작으로 페스티벌, 예술가들을 위해 만들어 졌으며, 커뮤니티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 2019년 4월, 한국에 첫 런칭 되었으며 6월 21일 UN세계요가의날 행사에서 처음 소개하였고 이후 국내 최초로 진행된 스타벅스 티바나 페스티벌에도 함께 하였습니다. 다양한 이벤트와 페스티벌 그리고 수업을 통해 소통 범위를 넓혀 가고 있는 TRIBALMARKERS KOREA 를 만나보세요.

싱잉볼

바디스캔명상과 싱잉볼연주로 이루어지는 수업입니다. 싱잉볼 소리가 바디스캔명상의 집중도를 높여줍니다. 명상을 전혀 모르는 사람도 저절로 명상의 상태로 이끌어줍니다. 불면증, 만성피로, 과긴장 상태의 모든 현대인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수업입니다. 그 무엇도 애쓰지 않으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시간! 432Hz, 싱잉볼이 내뿜는 이 치유의 진동수에 몸과 마음을 맡기면 온전한 힐링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컬러테라피

컬러를 통해 현재 나의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체크하고, 조화롭게 나아가기 위한 컬러 솔루션을 제안하며, 컬러별 향과 음악이 어우러진 마음챙김 명상을 통해 나의 몸과 마음에 컬러에너지를 채우며 화복하는 시간